극단 「드라마티카」 ACT 상영중, 키타무라 료·하시모토 쇼헤이가 관점 포인트를 이야기하다

2023. 9. 16. 23:20기사

2022/06/28 18:00

원문 : https://natalie.mu/stage/news/483326



「극단 『드라마티카』 ACT2 / Phantom and Invisible Resonance」가, 지난 6월 24일에 도쿄 시나가와 프린스 호텔 스텔라볼에서 개막했다. 

 

 

이 작품은 「앙상블스타즈!!」에 등장하는 연극동아리 극단「드라마티카」에 초점을 맞춰, 원작에는 없는 오리지널 스토리를 그리는 시리즈의 제2탄. 이 작품에서는 실재하는지조차 알 수 없는 수수께끼의 테러리스트·팬텀을 둘러싼 이야기가 전개된다. 각본·연출 담당자는 이세 나오히로. 출연자로는 아사히나 루시카 / 나루카미 아라시 역의 키타무라 료, 시즈쿠 토우마 / 츠키나가 레오 역의 하시모토 쇼헤이 외, 쿄고쿠 텟타 / 히비키 와타루 역의 야스이 카즈마, 기 페르디난트 / 란 나기사 역의 마츠다 가쿠, 와비루 데니스 켄지 / 이츠키 슈 역의 야마자키 타이키, 카사마이 아유무 / 히다카 호쿠토 역의 야마모토 잇케이가 이름을 올렸다. 

 

키타무라 료는 이 작품의 관점 포인트를 「아라시쨩과의 갭. 평소, 모델·아이돌로 활동하고 있는 아라시쨩의 새로운 일면을 기대해 주세요.」라고 말하며, 「『앙스테』와는 다른 극단 『드라마티카』의 독특한 분위기를 만끽해 주셨으면 합니다. 여기에서만 볼 수 있는 극단 『드라마티카』. 많이 즐겨주세요!!」라고 관객에게 메세지를 보냈다. 또 하시모토는 드디어, 극단 『드라마티카』의 공연이 시작되었습니다. 아이돌로서 서는 무대와 배우로서 서는 무대의 표현하는 방식은 다를지라도, 손님을 즐겁게 하겠다는 엔터테인먼트의 혼은 같습니다. 그들은 프로입니다. 마음껏 극단 『드라마티카』가 만든 연극의 세계를 즐겨주세요.」라고 말했다.

 

도쿄 공연은 7월 3일까지. 이 작품은 이후 8일부터 10일까지 오사카 히가시오사카시 문화창조관 Dream House 대 강당, 14일부터 24일까지 교토·교토 극장에서 상연된다.